본문 바로가기
기타내용

[이슈] 즐거운 여정: 트랜스젠더 모델 최한빛, 잠 못 이루는 밤 품은 예비신부

by 아마추어 건축가 2023. 6. 13.

 

 

 

출처 : 최한빛 인스타그램

 

 

 

인기 가수 겸 모델 최한빛(35)이 행복한 예비 신부 생활을 엿보며 팬들을 기쁘게 했다.

 

 

최한빛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잠 못 이루는 밤"이라는 글과 함께 웨딩드레스를 입은 멋진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최한빛은 우아함이 돋보이는 드레스를 입고 늘씬한 바디라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최근에는 친한 지인들과 함께 브라이덜 샤워를 즐기는 사진도 게재해 행복한 일상에 설렘을 더했다.

 

 

에이치알엔터테인먼트는 최한빛이 18일 비연예인 연인과 고향 강원도 강릉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최한빛은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우승하며 가수와 모델로 활동하며 이름을 알렸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재학 중 '도전슈퍼모델코리아'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고, KBS '공주의 남자', TV조선 '이모를 구하는 이모' 등에서 조연으로 연기력을 뽐냈다. 고봉실'. 또한 Mnet '댄싱9' 시즌1에 출연해 한국무용을 배우며 전공과 연기에 대한 애정이 어우러진 춤에 대한 열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또한 한예무용학교 동창들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 머큐리를 결성해 가수로서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최한빛의 다가오는 결혼식에 팬들은 그녀의 인생에서 이 특별한 이정표를 간절히 기대하고 있으며, 그녀가 이 새로운 장에 들어서면서 사랑과 축복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댓글